달력

9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제주맛집/가을여행]가을여행으로 찾았던 제주맛집

 

 

 

지난 주말에 가을여행으로 가족들과 함께

제주로 다녀왔답니다.

제주에서 자연과 함꼐 피로를 풀었고

거기에 제주 음식을 제대로 맛볼수 있었어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도착하여 찍은 제주대명리조트 모습입니다.

도착하니 공기부터 너무 맑고 시원하였습니다.^^

 

 

 

[제주맛집/가을여행] - 리조트 주변경치입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ㅋㅋ

 

 

 

[제주맛집/가을여행] - 저희가 머물었던 방입니다.

집처럼 아주 깔끔하고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제가 방에서 찍은 리조트 주변경치입니다.

푸른바다가 있어서 공기도 정말 맑고 시원했어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서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도착한 곳은 바로 김녕미로공원입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의 지도입니다.

잘 눈여겨 보고 이제 고고 해야죠^^

 

 

[제주맛집/가을여행] - 본격적인 미로여행을 시작했어요.

슬슬 이젠 출구부터 찾아야겠네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위에서 내려다본 미로공원의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답죠? 푸릇푸릇 너무 멋지네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동전을 넣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네요.

한번 던져 보았지만.... 아쉽게 실패하였네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행운의 벽이라고 있는 소원같은것을 낙서 해놓으면 이루어진다기에...

저도 적어보았습니다.

 

미로를 탈출하고 밴치그네에 앉아 휴식을 취하였씁니다.

오랜만에 익사이팅한 미로체험을 했습니다.ㅋㅋ

 

 

 

[제주맛집/가을여행] - 함덕 수욕장은 제주대명리조트하고 가까운 거리에 있어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제주맛집/가을여행] - 넓은 바다와 모래밭으로 아음이 확 뚫린 기분이였습니다.

맑고 투명한 바다로 함덕해 수욕장의 소문난 이유를 알겄 같네요.

가을여행으로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정신없이 놀다보니 배가 고파서

제주 맛집인 흑돼지집으로 향했어요.ㅋㅋ

 

 

 

[제주맛집/가을여행] - 드디어 흑돼지가 나왔어요.

제주 흑돼지는 두껍기 때문에 초벌을 해서 나왔어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초벌된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ㅋㅋ

 

 

 

[제주맛집/가을여행] - 제주도 수지인 한라산 소주도 마셨어요.

지글지글 맛있는 흑돼지구이 냄새가 정말 끝내줘요~~

 

 

 

[제주맛집/가을여행] - 쫄깃하고 도툼한 흑돼지가 맛깔나는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보기만해도 맛깔진데다가 그맛은 완전 일품이였습니다.

제주여행으로 여러곳 제주맛집을 다녀봤어도 이 집의 맛이 최고였습니다.

가을여행으로 제주대명리조트 선택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