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배우 이시영이 최근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몰라보게 작아진...주먹만한 얼굴로 무대인사에 나왔는데요...

 

원래가 날씬했는데 최근 3개월 넘게 꾸준히

복싱과 필라테스를 통해서 7kg 정도 감량했다고 하네요..

 

날씬해진 팔, 다리도 부럽지만...

얼굴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작아졌네요 ㅋㅋㅋ

 

 

 

 

 

 

 

 

 

 

 

 

 

 

얼굴이 너무 작아져 가발이 집어삼킬듯한 ㅋㅋ

 

 

 

 

 

 

 

 

 

 

 

 

 

 

 

 

 

 

 

 

작아진 얼굴로 완벽해진 비율 ㅋㅋㅋㅋ

 

 

 

 

 

 

 

 

 

 

 

 

 

 

 

 

 

 

 

 

 

 

 

 

 

얼마나 운동 열심히했길래..

 

말근육 부럽지 않네요 ㅋㅋ

 

 

 

 

 

 

 

 

 

 

 

 

 

 

 

 

 

 

 

 

 

 

 

 

 

7kg감량의 비법은 바로 복싱 ㅋㅋㅋ

 

 

 

 

 

 

 

 

 

 

 

 

 

 

 

 

 

 

 

 

 

오늘부터 복싱열기 뜨끈뜨끈할듯 ㅋㅋ

 

 

 

 

 

 

 

 

 

 

 

 

 

 

뚱뚱하지 않았지만

 

지금보다 살짝 통통(?)했을 때 ㅋㅋㅋ

 

 

 

 

 

 

 

 

 

 

 

 

 

 

 

 

 

 

 

 

 

 

 

 

 

 

 

 

 

 

 

 

 

 

 

 

 

 

 

 

 

 

Posted by 메신져7
|